패밀리 콘텐츠 가이드
[블로그] 콘텐츠 가이드
※ 블로그 후기 콘텐츠 가이드 ※
기본 가이드
① 필수 키워드 : 트라택, 트라택패밀리
② 서브 키워드 : 패밀리센터, 트라택, 잠스트, 하빈져, 세라밴드 등
③ 포스팅 기한 :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블로그 포스팅 업로드 *기한 엄수
④ 포스팅 가이드
1) 기본 가이드
- 센터 내 오프라인 제작물(배너, 스티커, 현판 등) & 지원받은 패키지 제품 세팅 이미지 10장 이상 + 15초 이상 영상 1 개
- 제목/본문에 '트라택 패밀리' 5회 이상 필수 삽입(국문/영문 함께 표기 필수)
2) 촬영 요청 사항
- 제품 로고가 80% 이상 보이도록 촬영해 주세요.
- 센터 내 제품 배치 시 로고가 보이도록 촬영해 주세요.
- 타 브랜드 로고가 드러난 제품과 함께 세팅&촬영 피해주세요.
- 장소나 센터 인테리어 스타일링에 맞게 여러 가지 구도로 촬영해 주세요.
- 최대한 깔끔한 환경에서 촬영해 주세요.
- 트라택 제품을 활용한 스트레칭, 운동하는 모습 등 다양하게 촬영해 주세요.
3) 트라택 패밀리 링크 필수 삽입
https://mall.tratac.co.kr/tFamily
4) 블로그 작성 예시 (링크 클릭 시 이동)
https://blog.naver.com/blackmultigym5/223252541864
⑤ 유의 사항
- 가이드와 맞지 않는 내용, 오탈자 등에 대해 검수 후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니 꼭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주세요.
- 포스팅 이미지는 트라택 내 마케팅 자료로 2차 활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- 포스팅을 안 하시거나 6개월 이상 게시물 유지가 안될 경우, 지원한 물품에 대한 판매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트라택(TRATAC) 참고 자료
브랜드 소개
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No.1 브랜드 트라택(TRATAC)
트라택은 헬스케어에 관심을 가진 이라면 누구나 지식과 제품, 교육 등 서로의 코어 콘텐츠를 나누고 얻을 수 있는 플랫폼
300만 운동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김계란님이 전속 모델 활동
트라택 패밀리란?
1. 고객에게 온/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,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하는 트라택 제휴 센터
2. 센터 및 헬스케어 관련 종사 사업자 홍보 및 고객 방문 기회 제공
3. 센터 내 소속 강사 대상 트라택 교육과 마케팅 지원
4. 트라택 패밀리 가입 시 회원 대상 제품 체험 및 할인 혜택 제공
이미지 촬영 예시